숨꿀의 잡다한 정보공장

관리자
공지사항
늦었다고 생각할때가 가장 빠른때입니다. 지금당장 실천하세요
글 보관함
달력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광고

티스토리 뷰

검은조직의 비밀을 파헤치지 못한 채 세월은 흐르고 

나는 다시 고등학생이 되었다.



아름이랑 세모, 뭉치도 나와 같은 고등학교에 진학했다.




홍장미도...




인성이는 탐정이 되었고 여러 사건을 해결하면서 꽤 유명해진 거 같다.

지금도 나를 대신해 검은조직의 비밀을 알아내려고 열심이다. 

뭐 아직 성과는 없지만




보라는 뭐... 보다시피 재벌가 아줌가 되었다.




다들 각자의 인생을 살면서 평화로운 나날의 보내고 있다.

나 역시 한가로운 나날을 보내면서...

아무일도 없는듯이 그렇게 지내고 있었다..

하지만...이런 생활도 점차 질려만 가고 혼란스럽게 다가온다.

난.. 코난일까.. 남도일일까..어떤게 내 진짜 모습일까..

오늘이야말로 진실을 밝힐 때가 온 것이다.




"미란아 전부터 하고 싶었던 말인데...""응? 코난 무슨일이야?""...

사실 내가 남도일이야.내가 그동안 미란이 네가 애타게 찾던 남도일이야...

내 얘기를 들어줘..."




"...풉..""어....?""풉..하핫 무슨소리 하는거야 코난??열이라도 있는거니?"

"미,미란아. 그러니까!"




"도일이는 이 세상에 없어. 코난은 코난일 뿐이야...그러니까 지금의 고등학생 코난으로 열심히 살아줘...""무, 무슨 말을 하는거야 미란,으윽!"




"미란아 어째서... 어째서 우린 이렇게 된거야...난 아직도 널..."




"그래 난 남도일이 아니야.코난이다. 더 이상..더 이상...예전으로 돌아갈 수 없어...그렇다면 지금 이녀석들 앞에 있는 내가 진짜 나인거야... 그런거지 미란아..?"




"하고 싶은 말이 있으면 여기서 하면 되잖아?"




"잔말 말고 따라와!"




"...후우 그래서 왜 불렀어?"




"홍장미...""응?"




"널 좋아해!"





ㅡ END ㅡ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