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꿀의 잡다한 정보공장

관리자
공지사항
늦었다고 생각할때가 가장 빠른때입니다. 지금당장 실천하세요
글 보관함
달력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광고

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주 좋은 녹화프로그램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반디캠 , 롤캠 등등 많은 녹화 프로그램이 있지만 전부 다 

사용해본 결과 제일 좋은것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저는 [ GEFORCE EXPERIENCE ] 를 사용하여 하겠습니다.



[ GEFORCE EXPERIENCE ] 다운로드

구글에 GEFORCE EXPERIENCE 검색하시면 다운로드를

할수있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이번 글에서는 다운로드에 관한 글은 쓰지않겠습니다.!









< 사용법 >


1. [ GEFORCE EXPERIENCE ] 가 잘 설치됬는지 확인합니다.


2. 녹화하고 싶은 화면을 띄웁니다.


3. [ Alt + Z ] 를 친후 위 화면이 나오는지 확인합니다. 


4. [ 녹화 ] 를 클릭합니다.




End. [ 시작 ] 을 클릭하면 녹화가 시작됩니다.

끄는 방법은 위와 동일합니다.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 녹화 화질 설정 >


1. [ 녹화 ] 를 클릭합니다.




2. [ 사용자 정의 ] 를 클릭합니다.




3. 이곳에서 녹화 화질을 선택할수있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 녹화 파일 저장공간 >


1. [ 톱니바퀴 ] 를 클릭합니다.


2. [ 레코딩 ] 을 클릭합니다.


End. 녹화 경로를 선택할수있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 방송 송출 >


1. [ 브로드캐스트 ] 를 클릭한뒤 [ 시작 ] 클릭


End. 방송 송출하려는것을 선택합니다 ^ㅡ^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 GEFORCE EXPERIENCE ] 를 이용한 녹화

난길에 갓난쟁이 막내를 등에 업었는데 어느 순간 부모님과는 헤어졌고 그뒤로 다시는 만나지 못했다. 갓난쟁이 막내는 그 피난 길에서 죽었다. 막내를 이불로 감싸서 등에 업고 있었는데 공습 뒤 잔불이 남은 들판을 걸을 때 불티가 튀었는지 솜 속으로 번진 불에 타 죽었다는 것이다. 아기가 울어대도 방법이 없어 그냥 업고 걷다가 문득 등이 뜨거워 아기를 내려놓고 이불을 열고 보니 새카맣게 그을려 죽어 있었다고 그녀는 말했다. 내가 그 이야기를 들은 당시부터 거슬러올라가도 오십여 년 전의 이야기였다. 그것을 함께 들은 제희가 슬펐겠다고 말하자 그녀는 슬펐다거나 잊었다거나 답하지는 않고 그때는 그런 일을 겪은 사람이 많았다고만 답했다.(77쪽)그리고 그들은 밥을 먹기 위해 부모님을 따라 물이 있는 계곡으로 내려간다. 하지만 거긴 밥을 먹을 만한 곳이 아닌 듯했다. 젖은 흙이 달라붙은 채로 축 늘어진 나무들은 음산해 보였고 햇빛도 들지 않는데다가 돌들 위로는 물에 휩쓸렸다가 쌓인 채로 썩어가는 잎들이 달라붙어 있었기 때문이다. 이에 대한 화자의 첫번째 반응은 당황이다. 그다음은 중얼거림이다. “여기는…… 안 되지 않을까요? 이렇게 하면 안 되지 않을까요?” 어쩌면 이 사람은 지금 부끄러워하는 게 아닐까는 생각이 들었다. 당황하고, 중얼거린다. 그다음은 무엇일까? 나는 궁금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