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꿀의 잡다한 정보공장

관리자
공지사항
늦었다고 생각할때가 가장 빠른때입니다. 지금당장 실천하세요
글 보관함
달력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광고

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Recuva 라는 프로그램으로 

실수로 삭제한 파일을 복구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자신이 실수로 삭제했거나 필요없다고 생각해서 삭제해놓은것이 나중에 필요해질때

유일하게 찾을수 있는 방버이 이 Recuva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사용하는것입니다.

하지만 이 프로그램을 사용해도 나오지 않는다면 그 파일은 영구적으로 삭제가 된것이라

더이상 찾을수 없는 파일이라고 생각하셔도 무방입니다.

그러므로 자신이 조금이라도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프로그램이라면 조금더 삭제할시 생각하시고 

한다면 이런 프로그램을 사용하지도 않았지 않았을까요?
이것으로 recuva 프로그램의 설명을 끝내겠습니다.



< 설치 및 사용법 >

1.네이버에 [ Recuva ] 를 치신뒤 첫번째에 뜨는 네이버 자료실에  들어갑니다.

2. [ 무료 다운로드 ] 를 클릭합니다.


3. [ 확인 후 다운로드 ] 를 클릭합니다.


4. [ 다운로드 ] 를 클릭하여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 합니다.


5. 설치받은 [ rcsetup153.exe ] 를 실행합니다.


6. [ 광고 ] 체크 해재 후 [ Install ] 클릭합니다.


7. [ View ] 체크 해재 후 [ Run Recuva ] 클릭합니다.



8. [ Next ] 클릭합니다.



9. [ Next ] 클릭합니다.


10. [ In the Recycle Bin ] 체크 후 [ Next ] 클릭합니다.


10-1. In the Recycle Bin = 휴지통에서 가져온다는 뜻입니다.


12. [ Start ] 클릭하여 시작합니다.


13. 파일 검색을 기다립니다.


14. 원래 [ 창 ] 안에 뜨지만 저는 완전삭제를 해서 없네요.

더 자세한걸 보고싶으면 [ advanced mode ] 클릭합니다.


15. [ Scan ] 클릭


16. 파일검색을 기다립니다.


End. 이렇게 더 자세하게 확인을 할수도있습니다.


지인들과 조촐히 꾸려가는 독서 모임에서 <카타리나 블룸의 잃어버린 명예: 혹은 폭력은 어떻게 발생하고 어떤 결과를 가져올 수 있는가>를 함께 읽었다. 황색언론의 인권유린이나 다름없는 허위 왜곡 보도로 한 여인이 나흘 만에 살인자가 된 이야기를 담고 있는데, 170쪽짜리 얇은 책을 읽고 이야기를 나누며 나는 크게 네 번 웃을 수 있었다

첫 번째는 카타리나 블룸이라는 캐릭터 덕분이었다.

심문이 오래 걸린 까닭은, 카타리나 블룸이 놀랄 정도로 꼼꼼하게 모든 표현을 일일이 검토했고, 조서에 기록된 문장을 하나하나 큰 소리로 읽어달라고 했기 때문인 것으로 밝혀졌다. 예를 들어 앞장에서 언급된 남자들의 치근거림이 처음에는 조서에 다정함으로, 신사들이 다정하게 대했다라는 식으로 기록되었다. 이에 대해 카타리나 블룸은 몹시 분노하며 있는 힘을 다해 반대했다. 개념 정의를 두고 그녀와 검사들 혹은 그녀와 바이르메네 사이에 본격적인 논쟁이 벌어졌다. 카타리나는, 다정함은 양쪽에서 원하는 것이고 치근거림은 일방적인 행위인데 항상 후자의 경우였노라 주장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