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꿀의 잡다한 정보공장

관리자
공지사항
늦었다고 생각할때가 가장 빠른때입니다. 지금당장 실천하세요
글 보관함
달력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광고

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토렌트 설치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대한민국에 사는 사람들이라면 토렌트를 안쓰는 사람은 몇 없을겁니다.

토렌트를 푸는 프로그램은 utorrent 말고도 많지만 제일 많이 쓰는 토렌트 프로그램은 utorrent이므로 오늘은 utorrent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사용법까지 알려드리겠습니다.


< 설치 방법 >

1.구글에 utorrent를 치신뒤 사이트에 들어갑니다.

2. [ uTorrent 를 이용하세요 ] 클릭


3. [ uTorrent 를 이용하세요 ] 클릭하여 다운받습니다.


4. 다운받은 [ uTorrent.exe ] 를 실행합니다.

2월 말 어느 저녁, 나는 한 남자와 마주앉아 있었다. 우리는 같은 종로에 앉아 있었는데 그의 종로는 70여 년이 넘은 시간의 종로였고 나의 종로는 그의 절반에 못 미쳤다. 그의 눈이 종로를 바라볼 때는 50년대 어떤 날의 종로가 문득 나타났다. 그것은 내가 알지 못하는 종로였다. 나는 주로 그와 반대의 경험을 해왔다. 깨끗하게 잘 정비된 도시의 도서관에 앉아 그 도시에서 벌어졌던 전쟁과 혁명에 관한 책을 읽었다. 내가 눈을 들면 책 속의 도시가 떠올랐다. 두 개의 같은 도시는 좀처럼 하나로 겹쳐지지 않았다.그는 만주 용정에서 태어났다. 그는 해방 이후 남한에서 살았으며, 한국전쟁 때 부산에서 피난생활을 했고, 4.19 때 민주주의를 열망하며 거리로 쏟아져나왔던 무수히 많은 얼굴 없는 청년들 가운데 하나였다. 여러 이유가 있었지만, 그 일이 결국 그의 가족 모두를 미국으로 떠나게 했다. 처음 하와이에서 샌프란시스코로, 또다른 도시로 옮겨다니며 그는 살았다. 형제 자매가 다섯이었는데 그가 맏이었다. 어머니와 아버지는 아이들 모두에게 ‘학문’과 ’배우다’라는 뜻이 담긴 ‘학’ 자를 한 글자씩 따 이름을 지었다.아이들은 자라서 훗날 예술가가 되었다. 글을 쓰고, 영화와 미술을 하고, 사진을 찍었다. 그들이 예술가가 된 것은, 그리고 그럴 수 있었던 자유와 기회를 얻은 것은 기이하게도 미국에서의 일이었다. 그들은 결코 미국인이 될 수는 없었지만 그 때문에 누구보다 ‘차이’를 민감하게 감지할 수 있는 위치에 있었던 것이다.




댓글